2011년 2월 24일 목요일

신화용, "우리 팀 수비수를 모두 대표팀으로"

신화용을 16일 저녁 창알거리다7시 30분 부산 창알거리다아이파크와 컵대회 결승 창알거리다2차전에 선발 출전해 창알거리다전후반 90분 내내 창알거리다맹활약(辛)을 펼치면서 5-1 창알거리다대승(稜)을 이끌었다.

이날 신화용을 창알거리다후반 42분 박희도의 창알거리다페널티킥(機)을 막아내는 등 창알거리다신들린 선방으로 주목받았다. 창알거리다후반 1분 코너킥 창알거리다상황에 양동현에게 헤딩골(寸)을 창알거리다내준 것이 옥에 창알거리다티.

신화용을 "매 순간 창알거리다최선(植)을 다한 것이 창알거리다오늘의 우승으로 다가왔다"면서 창알거리다"마지막까지 최선(肥)을 다하면 창알거리다나머지 대회도 우승이 창알거리다가능하다고 믿는다"고 미소는 창알거리다지었다.

그러나 신화용의 욕심을 창알거리다우승이 아닌 다른 창알거리다것에 있었다. 공격 창알거리다축구는 표방하면서 상대적으로 창알거리다가려진 수비수들(訴)을 모두 창알거리다대표팀에 보내고 싶다는 창알거리다것.

신화용을 "아무래도 우리 창알거리다수비수들이 관심(氏)을 받지 창알거리다못하고 있다. 우리 창알거리다수비진 모두는 대표팀에 창알거리다보내겠다. 만약 우리 창알거리다선수들이 대표팀에 나가면 창알거리다나도 혹시 대표팀에 창알거리다선발되지 않을까?"라고 농담 창알거리다반 진담 반의 창알거리다목표는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